좋은 프로그램주셔서 감사합니다~

케로 | 2008.10.16 13:20 | 조회 5456

지금부터 이 가계부를 쓰면서 조금은 절약하면서 살아갈수 있을꺼 같단 생각이 들어요!

맨날 적자인 인생인데..왜 적자인지조차도 모르면서 살아왔거든요~~^&^

좀 창피한 인생이긴하지만,, 그래서 결심에 결심을 하고,, 시작해보았죠,, 가계부!!

그런데 마땅하게 입에 맞는 가계부양식이 없던차에.. 우연하게 ,gk가계부를 알게되었고,,

막상써보니,, 여러가지로 참좋은것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좀더 써보고,, 보강해야할 사항이 있으면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늘 건승하시고,,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94개(4/5페이지)
가계부 사용후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 좋네요~ [1] kinja 4479 2009.02.03 12:15
33 9k를 만난지, 어느덧 3개월째 -! 윤솔양깍 3948 2009.02.02 00:47
32 정말 좋아졌어요 [1] 두리만나다섯 4576 2009.01.19 17:34
31 정말 좋은 가계부 사이트입니다. 코드메이커 3748 2008.12.13 17:25
30 진짜진짜 좋아요 ^^ 캐서린 3455 2008.10.17 07:56
>> 좋은 프로그램주셔서 감사합니다~ 케로 5457 2008.10.16 13:20
28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 여뉘~♡ 3540 2008.09.25 01:11
27 가계부 정말 좋아요 해피맘 3595 2008.09.17 21:20
26 이제 겨우 적응이 되어가네요.. 허니 3759 2008.07.09 01:55
25 제가 찾던 바로 그겁니다^^ [5] 단지.. 8044 2008.06.25 01:30
24 어제부터써요 예진맘 3419 2008.06.24 15:52
23 짱입니다.. [2] 서율엄마 4876 2008.05.17 02:12
22 오늘부터 시작~ [1] 갱스~ 4985 2008.05.02 23:32
21 가계부 사용후기 [1] 황태자 4969 2008.05.01 03:51
20 여기에 써 있는 모든 칭찬이 무색치 않은 가계부~~^^ [1] 무비야 5009 2008.04.18 21:06
19 잘 쓰고 있어요..감사 꾸벅^^ 십만원그릇 3549 2008.03.28 15:14
18 넘넘좋아요 케케 3269 2008.03.27 23:22
17 항상 잘쓰고 있어요..^^ ♧스니아 3472 2008.03.22 00:45
16 정말 편리하고 좋아용 노량진킴 3567 2008.03.19 18:02
15 너무 재미있어요. 데레사 4008 2008.03.19 14:18
아이디/비번 기억